현재 위치 :  >> 심층보도 >> 본문

‘청춘의 힘’, 분투해 꿈 이루는 청년들


2022-07-11      

청년은  국가와 민족의 미래이자 희망이다사진/VCG


수천년 동안 청춘의 , 청춘의 열정, 청춘의 창조력은 중화민족이 힘차게 전진하고 세계 민족들 속에서 우뚝   있게 하는 거대한 원동력이었다.


특히 중국 특색 사회주의가 신시대로 접어들면서 중국의 청년들은 굳세고 자신감이 충만하며 천하를 가슴에 품고 책임감이 있고 유능한 모습을 나타내면서 과거에 없었던 듬직하고 당당함을 드러내며 시대의 선봉에서 끊임없이 전진하고 개척하며 헌신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청년들은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실현을 자신의 소임으로 생각하며 국가에 대한 뜨거운 사랑으로 충만하고 있다. 또한 청년들은 인류운명공동체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인류에 대한 따뜻한 배려를 나타냈다. 누군가 신시대 중국 청년들이 어떠한 모습인지 묻는다면, 그들은 포부와 기개와 저력으로 가득한  시대의 ‘신인(新人)’이라고 답할 것이다.  

240

< >
7bc5ddc01606d0c16bf4f76818b4282.png

14억 중국인 삶에 스며든 &'한국 브랜드'

하오리유파이(好丽友派·초코파이), 하오둬위(好多鱼·고래밥), 모구리(蘑古力·초코송이), 무탕춘(木糖醇·자이리톨껌), 야투더우(呀土豆·오감자), 수위안(薯愿·예감), 하오유취(好友趣·스윙칩), 궈쯔궈쯔(果滋果姿·마이구미),

읽기 원문>>

조용한 흥행몰이...한국에서의 중국 모바일 게임

얼마 전, 한 한국 친구가 중국 모바일게임 관련 IP 제품 구입 방법을 물어 깜짝 놀랐다. 친구가 문의한 것은 ‘원신’이라는 중국 모바일게임 IP 제품으로, 현재 한국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다.

읽기 원문>>